ABOUT LURE FISHING ASSOCIATION

안녕하세요 루어낚시협회입니다. 대한민국 루어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스터 리포트

기간이즘 컵 정규1전 5위 리포트
2018-05-03 23:05:17권태왕
신규프로 권태왕 입니다.
2년만에 다시 복귀한 토너먼트 기대보다는 잘할수 있을까하는 걱정이 앞섰읍니다.
그래서 생각한것은 연습만이 걱정을 기대로 바꿀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했읍니다.
정규전 전까지 총4회 연습을 한결론은 상류는 잡기는 쉬운데 싸이즈가 아쉽고 하류는 큰배스를 잡을수 있으나 마릿수가 떨어지고 정규전까지
시나리오를 짜야하나 머리가 아팠읍니다.정규전 전날 하류부터 중류까지 낚시를 해보니 너무 어렵게 배스를 확인 하였읍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몰라 일단 상류로 가보았읍니다.
주진교를 지나 왼쪽직벽을 러버지그로 차근차근 탐색하는 중 직벽특정포인트에서 받아먹는 바이트를 계속확인 하였읍니다.웨이트는 1000~2000
여기다 싶어 비슷한 지형을 찾아 훜을 자른뒤 탐색하니 여지없이 바이트가 들어왔읍니다.내일 잘하면 6천중반은 잡을수 있겠구나
비도 오고 춥기도 해서 연습을 접었읍니다.
당일
배를 내리고 카메라 셋팅하고 접수를 하니 출벌번호75번 ㅠㅠ
출발대기하는 상류로 향하는 프로님들이 많으시더라구요.속으로 망했다라는 말을 되내이며 출발.
어~~~~포인트에 배가 없다!!!!!
앗싸!!!
케스팅 몇번을 했응까 러버지그를 물고 흐른다.훜킹 1700 랜딩,얼마가지않아 1200랜딩. 바로 1000랜딩할수 있었읍니다.
그이후 소강상태를 보이다가 바람이 심하게 터진이후 아침처럼 명확한 입질은 아니지만 무겁게 매달리는 바이트로 4마리추가 교체 후 귀착하였읍니다.
웨이트를 제어보니 6570g 큰기대는 안했는데 정규전 5위로 단상에 서니 기분이 무척 좋았읍니다.
올해목표가 정규전 단상 이었는데 1전에 목표를 이루게 되어 목표를 수정하였읍니다.
정규전 1등으로 ㅋㅋㅋㅋ
항상 프로들이 맘편히 토너먼트를 할수있도록 물신양면으로 도와주시는 이찬구 회장님이하 운영위원및 봉사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테클:아부가르시아 야바이 MH 시거라인 R - 18 16 lb 1/2 풋볼 러버지그
아부가르시아 디즈 L 베이트 피네스 시거라인 R -18 1/8 스물러버지그
P.S 러버지그를 만들어준 사랑하는 동생 옹알스 조수원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합니다.
이전글 정규 1전 기간이즘컵 김정한 리포트
다음글 다이와마스터클래식 우승 레포트